씨드프랑스 | 남해안 관광벨트
313
page-template-default,page,page-id-313,ajax_fade,page_not_loaded,,qode_grid_1300,qode-theme-ver-10.1.1,wpb-js-composer js-comp-ver-5.0.1,vc_responsive
 

남해안 관광벨트

11개의 해상대교 건설중

정부에서는 거제도에서 시작하여 남해, 여수를 거쳐 고흥 반도까지 남해안 관광 벨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
그 중에 특히 여수 돌산 부터 화양면을 거쳐 고흥에 이르는,아름다운 섬들을 거치는 11개의 해상다리를 건설하고 있는데,

씨드프랑스 인근에 바로 그 해상다리들의 4차선 진입로가 여수 시내에서부터 건설되고 있습니다.

때문에  이 부근의 땅값이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!! 씨드프랑스의 땅값도 자연스레 UP!!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▲남해안 관광벨트

▲마지막 다리 건설 작업중

앞으로 여수 시내와의 접근성은 더욱 빨라지고, 아름다운 다도해의 섬들에 낚시를 가거나 트래킹을 가는데도 단,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!!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▲다도해 트랙킹 모습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▲여수 백도의 모습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▲ 여수 사도의 모습

미래에셋에서 여수 경도에 1조1000억원 투자!

앞으로 남해안 관광벨트의 중심이 될 여수, 여수의 아름다움에 인프라가 좋아지자 많은 사람들이 여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.
2016년 8월 10일 미래에셋에서 경도에 1조 1000억원투자하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.
– 전라남도 관광단지 최대 투자액 –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▲여수 경도의 모습